포천 이동갈비, 소문난 이동갈비

2022. 1. 29. 14:03눈과 입이 즐거운 곳/포천

728x90
반응형

 

 

 

주말오후에 남편이랑 올만에 포천이동갈비가 먹고싶어져서 포천으로 향했다.

운전연습도 할겸해서 나선길이지만 너무 막혀서 밥먹으러 오는데 두시간이나 걸리다니 ㅠㅠ

험난한 여정이었어..

연애할때 포천이동갈비를 첨 먹었는데 처음 먹었던 곳은 김근자 할머니네였다.

그때 막걸리랑 어찌나 찰떡이었는지 남편이랑 그때 이후로 포천이동갈비먹으러 오게 되는거같다.

 

여기 소문난 이동갈비는 주차장도 넓고, 평점도 높은 곳이라서 이쪽으로 두번째 방문하게 됐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31.531.0721

[영업시간]

10:30 - 21:00 L.O 20:00

[주소]

경기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 1996 소문난이동갈비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있었다.

역시 포천이동갈비는 유명한가보다.

그래도 주차장이 넓은 편이라서 별 걱정없이 주차도 잘하고 들어왔다.

안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 2년전보다 만원정도 가격이 올랐네,

역시 물가는 무시무시해 ㅜㅠㅜ

여기 소문난이동갈비는 내부가 깔끔한 편이라서 가족단위가 많이 오는 거같다.

 

반응형

 

 

 

 

 

 

메뉴


 

 

 

 

주문한메뉴


소생갈비

동치미국수

된장찌개

공기밥

소생갈비 2인분이 나왔다.

너무 맛있겠당!!

아쉬운건 미국산이라는거지만...

맛있으면됏지머..

직원분도 미국산이지만 맛있답니다!라고 하셨는데 정말 맛있군 ㅋㅋ

생갈비랑 같이 먹는 기본반찬과 쌈채소 세팅!

깻잎은 제공이 안되고 상추만 나온다고 한다.

남편은 깻잎을 좋아하는데 어쩔수없지

 
 
 
 
 
 

더덕구이랑, 새우를 제외하고는 모두 리필이 가능하고 더덕구이랑 새우는 추가비용을 내면 더 먹을 수 있다고 했다.

저번엔 더덕구이도 추가로 주문햇는데, 이번엔 양이 좀 줄었는지 나온것만 먹고 추가하지는 않았다.

불판 위에 고기를 올려준다.

캬~~ 너무 맛있겠당

 

버섯도 올려주고, 잘구워서 먹기좋게 잘라준다.

그리고 갈비뼈에 붙어있는 살은 직원분이 진짜 기똥차게 잘 발라주신다.

뼈를 뜯는 재미도있지만, 살만 잘 발골해주시는 것도 진짜 놀라워 ㅋㅋ

올때마다 생갈비만 먹게되는데, 나중에는 양념갈비도 한번 도전해보고싶다.

포천이동갈비가 양념이 맛잇다는 얘기도 있는거같아서 어떤 맛일지 궁금해,

 

2인분만 먹고, 바로 식사를 햇는데 남편이 잔치국수를 먹고싶어했는데 이날은 안된다고해서 동치미국수로 대체해서 먹었다.

시원하니 맛있음

내가 좋아하는 살짝 청국장같은 맛도 느껴지는 된장찌개로 식사도 든든하게 잘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