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 스시맛집, 스시도쿠

2022. 1. 27. 12:57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가게정보


[전화번호]

02.2295.2015

[영업시간]

11:30 - 21:00 (L.O 20:30)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6 1층 스시도쿠 왕십리본점

 

반응형

 

원래 왕십리역에 있는 스시도쿠는 워낙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이 있다고 했는데,

우리가 좀 일찍가서 웨이팅없이 들어갈 수 있었다.

 
 

큰이모를 기다린다고 바로 옆에 마련된 웨이팅 장소에 들어가서 살짝 대기중

주차는 여기 상가가있는 아파트에다가 주차를 하면 된다,

들어가기 전에 입구에서 이벤트로 뽑기를했는데 나랑 남편은 5등을 뽑았다.

뽑기운도없었네..

 
 

뽑기로 받은 연어초밥

우리는 안쪽에 살짝 독립된 룸같은 공간으로 자리를 잡았다.

조용하게 식사하기 좋은곳

 

주문한 메뉴


왕새우특정식 19.900

일품스시, 타코와사비, 우동, 연어조림, 연어샐러드, 왕새우덴뿌라 이런 구성으로 나오는 왕새우특정식을 주문했다.

 
 

간장을 스시에 바르기 위한 도구까지 ㅋㅋ

기똥차네

우리가 주문한 왕새우특정식이 나왔다.

뽑기로 받은 연어스시부터 먹어주고, 먹기 시작!!

초밥상태도 좋고, 가성비 좋은 맛집이었다.

왜 인기가 있는지 알겠당 너무 알차게 맛있어

내가 좋아하는 우동면도 탱글탱글하니 역시 맛있군

우동이랑 스시는 너무 잘어울령~

따끈할 때 먹으면 더 맛있는 왕새우튀김

역시 튀김은 바로 나오자마자 먹어야해,

큰이모랑 너무 맛있고 착한 가격으로 잘 먹고왔다.

다음에 또 방문할 거같은 만족스러움 ㅋㅋ

잘먹고가욥~~

728x90
반응형